노란우산 복지서비스 안내 (25년 1월 기준)
.ws-guide li {list-style-type: none;margin-bottom: 10px;text-align:center;}
2025.02.07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안녕하십니까? 노란우산입니다. 노란우산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중단 안내 ㅁ 중단 사유 - 노란우산 서비스 강화를 위한 시스템 반영 ㅁ 중단 일시 및 중단서비스 - 2024.09.28(토) 10:00 ~ 16:00 (노란우산 웹/모바일 서비스)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복지플러스이동 공제기금 이동 경영지원단 이동
2024.09.25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 시스템 점검 안내(1/20, 09:00~16:00)
안녕하십니까? 노란우산입니다. 노란우산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중단 안내 ㅁ 중단 일시 - 2024.1.20 (토) 09시~ 16시 ㅁ 중단 서비스 - 홈페이지 및 앱을 이용한 노란우산(복지플러스) 시스템 이용 등 ㅁ 노란우산 고객센터 : 1666-9988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4.01.16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1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2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성수기 기간: 2021.12.17 ~ 2022.2.28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1,535박 (알펜시아 50박, 소노리조트 410박, 한화리조트 395박, 롯데 229박, 리솜 370박, 금호 81박) * 롯데 아트빌라스 제외 ▶추첨접수 기간 : 11월 22일(월) 00:00 ~ 11월 29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1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2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2일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1.11.12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1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6월 21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631박 (알펜시아 38박, 소노리조트 149박, 한화리조트 242박, 롯데 102박, 리솜 71박, 금호 29박) ▶추첨접수 기간 : 6월 21일(월) 10:00 ~ 6월 28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6월 30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6월 21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6월 21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 거리두기 유지로 5인 이상 집합금지가 적용될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6.11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0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0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3일(월) 시작됩니다. ▶지원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파일 참고 ▶지원규모 : 총 608박 (545회차) ▶추첨접수 기간 : 11월 23일(월) 10:00 ~ 11월 30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3일(목)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3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3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0.11.06고객센터 > 공지사항
2019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 추첨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공제서비스부입니다. 2019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 이용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성수기 기간 : 12.13(금) ~ 2.29(토) ▶지원 시설 : 알펜시아, 대명, 한화, 롯데 ▶지원 규모 : 약 271 박 ( 알펜시아 50박, 롯데 12박, 대명리조트 75박, 한화리조트 134박) ▶ 고객 신청 접수 : 11. 20(수) ~11. 26(화) ▶ 고객 추첨 발표 : 11. 29(금) - 홈페이지 결과 확인 ▶ 숙박 이용 가능 일자, 접수방법등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에 11.19(화)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 성수기 회원권 이용 문의 : 고객센터 1666-9988 --> 1 ★ 2019년 동계 성수기 이용은 회원권으로만 추첨접수(고객 1인당 1회 - 1박 또는 2박) 하여 당첨되신 경우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권 외 제휴시설은 잔여객실 내에서 각 제휴사에서 직접 선착순 예약받고 있으니, 복지플러스 → 숙박/레저 → 권역별 제휴사를 참고하시어 예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11.07고객센터 > 공지사항
2019 하계 성수기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공제서비스부입니다. 2019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 이용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성수기 기간 : 7.19(금) ~ 8.24(토) ▶지원 시설 : 알펜시아, 대명, 한화, 롯데 ▶지원 규모 : 약 385 박 ( 알펜시아 40박, 롯데 12박, 대명리조트 193박, 한화리조트 140박) ▶ 고객 신청 접수 : 6. 20(목) ~ 6. 26(수) ▶ 고객 추첨 발표 : 7. 5(금) ▶ 미배정·예약취소 객실 선착순 접수 : 7. 8(월) 이후~ ▶ 이용시설과 숙박일정, 접수방법등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에 6.20(목)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 성수기 회원권 이용 문의 : 고객센터 1666-9988 --> 1 ★ 2019년 하계 성수기 이용은 회원권으로만 추첨접수(고객 1인당 1회 - 1박 또는 2박) 하여 당첨되신 경우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권 외 제휴시설은 잔여객실 내에서 각 제휴사에서 직접 선착순 예약받고 있으니, 복지플러스 → 숙박/레저 → 권역별 제휴사를 참고하시어 예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06.11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노란우산서비스부 입니다. 제1기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 모집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노란우산공제 제도 및 복지서비스를 홍보하고, 공제 고객의 애로사항 청취 및 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정책, 금융,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개발하여 이미지 제고 및 인식 개선에 앞장설 「제1기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1. 모집대상 ㅇ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 이라면 누구나! ㅇ 금융 경제와 콘텐츠 기획에 관심 있는 친구 ㅇ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친구 ㅇ 글쓰기, 동영상 제작,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친구 2. 모집일정 및 방법 ㅇ 지원기간 : 2018년 12월 14일(금) ~ 12월 31일(월) ㅇ 지원방법 : 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후 작성, 이메일 제출 - 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 www.8899.or.kr - e-mail : nodaeri@kbiz.or.kr ㅇ 서류합격 발표 : 2019년 1월 2일(수) ㅇ 면접일시 : 2019년 1월 8일(화) ㅇ 최종합격 발표 : 2019년 1월 10일(목) 3. 활동내용 및 혜택사항 ㅇ 활동기간 : 최종합격시 ~ 6개월간 ㅇ 활동내용 1) 블로그, SNS 포스팅 - 노란우산공제 제도 및 복지서비스 홍보- 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정책 금융,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개발- 인터뷰, 취재, 이벤트 실시 후 원고작성 등2) 매월 콘텐츠 기획회의 참여ㅇ 활동혜택- 매월 활동 수당 및 활동비 지급- 중소기업중앙회 주관 행사, 설명회 등 참여 기회 부여- 노란우산공제 공모전 등 관련행사 기획 및 심사 참여- 월간 「노란우산 희망더하기+」內 기획기사 등 참여 기회 제공- 서포터즈 운영진 기수별 워크숍 실시(교육프로그램 有)-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위촉장, 활동 수료증) 수여 4. 문의처 ㅇ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서비스부 담당자 : 이상옥 대리ㅇ 전화 : 02-2124-3315ㅇ 이메일 : nodaeri@kbiz.or.kr
2018.12.14고객센터 > 공지사항
2017년 동계성수기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란우산서비스부입니다. 2017년 동계 성수기 이용에 관한 안내 드립니다. * 동계 성수기 해당 시설 : 알펜시아, 대명, 한화, 롯데의 4개 리조트 * 동계성수기 규모, 이용날짜 : 149박 (자세한일정, 리조트 첨부파일 참조) * 동계 성수기 해당 기간 : 2017년 12월 중순~2018년 2월 * 지원 내용 : 1인당 2박 이내(1박 또는 2박) 1회차 추첨 접수 가능, 당첨시 회원가로 이용 * 추첨접수 기간 : 11.27(월) 09:00 ~ 12.1(금) 18:00 * 접수 방법 :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 시스템 접수,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홈페이지 내 접수 시스템 접근 경로 (로그인 시 이용가능) 1) 메인 홈페이지 성수기 이모티콘 클릭 2) 메인 홈페이지 최상단 배너 클릭 3)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 클릭 * 추첨결과발표일 : 12.4(월) * 결과발표 방법 - 홈페이지 공지 - 신청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 전화 안내 감사합니다.
2017.10.23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5.02.19 21:0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