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복지혜택] 택배 제휴서비스 개시 (제휴종료)
노란우산공제 가입고객에게 더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중소기업중앙회와 CJ대한통운의 업무제휴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택배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의 택배이용 메뉴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이용문의] CJ대한통운 고객센터 02-2627-0987 *통화중으로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013-3366-5858 로 노란우산/전화번호를 문자로 남겨주시면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서 전화드립니다. ※ 기존 CJ대한통운 계약 고객 및 개별 물품 발송에 대해서는 제외됩니다.
2017.05.30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패널」 선정자 공지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패널」 모집 행사의 선정자를 첨부 파일로 공지드립니다.성함 첫글자와 끝글자, 휴대전화번호 뒷자리를 조합하여 선정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저희 노란우산에 많은 관심 보여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패널로 선정되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노란우산 복지 플러스 패널]ㅇ자격요건 : 노란우산공제 장기가입자(선정자 1,000명) ㅇ활동기간 : 2023. 3월 - 2025. 02월ㅇ활동내용 :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신규 복지사업 아이디어 제안 등(참여시 쿠폰등 소정의 선물제공)감사합니다.
2023.03.09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노란우산서비스부 입니다. 제1기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 모집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노란우산공제 제도 및 복지서비스를 홍보하고, 공제 고객의 애로사항 청취 및 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정책, 금융,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개발하여 이미지 제고 및 인식 개선에 앞장설 「제1기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1. 모집대상 ㅇ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 이라면 누구나! ㅇ 금융 경제와 콘텐츠 기획에 관심 있는 친구 ㅇ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친구 ㅇ 글쓰기, 동영상 제작,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친구 2. 모집일정 및 방법 ㅇ 지원기간 : 2018년 12월 14일(금) ~ 12월 31일(월) ㅇ 지원방법 : 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후 작성, 이메일 제출 - 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 www.8899.or.kr - e-mail : nodaeri@kbiz.or.kr ㅇ 서류합격 발표 : 2019년 1월 2일(수) ㅇ 면접일시 : 2019년 1월 8일(화) ㅇ 최종합격 발표 : 2019년 1월 10일(목) 3. 활동내용 및 혜택사항 ㅇ 활동기간 : 최종합격시 ~ 6개월간 ㅇ 활동내용 1) 블로그, SNS 포스팅 - 노란우산공제 제도 및 복지서비스 홍보- 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정책 금융,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개발- 인터뷰, 취재, 이벤트 실시 후 원고작성 등2) 매월 콘텐츠 기획회의 참여ㅇ 활동혜택- 매월 활동 수당 및 활동비 지급- 중소기업중앙회 주관 행사, 설명회 등 참여 기회 부여- 노란우산공제 공모전 등 관련행사 기획 및 심사 참여- 월간 「노란우산 희망더하기+」內 기획기사 등 참여 기회 제공- 서포터즈 운영진 기수별 워크숍 실시(교육프로그램 有)-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위촉장, 활동 수료증) 수여 4. 문의처 ㅇ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서비스부 담당자 : 이상옥 대리ㅇ 전화 : 02-2124-3315ㅇ 이메일 : nodaeri@kbiz.or.kr
2018.12.14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1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2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성수기 기간: 2021.12.17 ~ 2022.2.28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1,535박 (알펜시아 50박, 소노리조트 410박, 한화리조트 395박, 롯데 229박, 리솜 370박, 금호 81박) * 롯데 아트빌라스 제외 ▶추첨접수 기간 : 11월 22일(월) 00:00 ~ 11월 29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1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2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2일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1.11.12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접수 안내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의 잔여객실이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시설 정보는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7/4 17:37 수정)당첨 후 일자 및 객실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추첨접수기간 : 2022년 7월 5일(화) 10:00 ~ 7월 10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7월 11일(월) 오후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7월 5일 10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여름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감사합니다.
2022.07.07고객센터 > 공지사항
겨울 성수기 추첨 결과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란우산공제 회원 대상 겨울성수기 추첨 결과 관련 안내 드립니다. 성수기 신청 추첨 결과 확인 ㅇ 일시 : 12월 9일(금) ㅇ 방법 : 1차 SMS발송, 2차 홈페이지 본인 개별 확인 ㅇ 서비스안내 : 숙박시설 이용 시 사용가능한 할인권 안내 - 알펜시아 : 워터파크, 리프트, 장비렌탈, 눈썰매장 할인권 - 한화리조트 : 제주 (사우나, 스파테라피센터), 해운대(사우나) 할인권 - 대명리조트 : 리프트, 장비렌탈, 직영식음식장 할인권 (☆자세한 할인내용, 할인율, 할인방법은 복지플러스 공지사항의 첨부파일 참고해 주세요) 문의 : 고객센터 (1666-9988) 감사합니다.
2016.12.09고객센터 > 공지사항
[에어컨 특판] 캐리어 냉난방기 구매
노란우산공제 가입고객님에 한하여 캐리어 냉난방기, 에어컨, 소형냉장고, 와인셀러, 공기청정기 구매시 특별판매가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과 가격은 상단의 복지플러스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2.20고객센터 > 공지사항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 신청 안내
정부에서는 2018년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고 노동자의 고용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일자리 안정자금을 마련하여 소상공인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30인 미만 고용 사업주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시 노동자 1인당 월 13만원을 지원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으니 노란우산공제 가입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해드리는 리플렛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ㅇ 문의 및 접수처 : 근로복지공단(☎1588-0075), 고용센터(☎1350)
2017.12.22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0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0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3일(월) 시작됩니다. ▶지원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파일 참고 ▶지원규모 : 총 608박 (545회차) ▶추첨접수 기간 : 11월 23일(월) 10:00 ~ 11월 30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3일(목)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3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3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0.11.06고객센터 > 공지사항
가입고객 개인정보 업데이트 상시진행 안내
노란우산공제에서는 공제제도 관련안내와 다양한 복지서비스 정보를 이메일을 통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수신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이메일을 반드시 등록 해주시고, 이메일과 문자 수신동의란에 체크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작업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고객센터(1666-9988)로 전화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정보 변경방법 공인인증서 로그인 > 계약내용조회 > 계약정보 > 변경하기
2016.12.09고객센터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