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우산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 당첨자 경품발송 안내
2025.05.26
고객센터 > 공지사항
(이벤트 종료) 노란우산 고객정보 변경 이벤트
2025.04.21
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4년 12월 31일]인터넷 및 모바일 신청 마감시간 안내
2024년12월 31일 노란우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신청 마감시간과 서비스 이용 중단 시간을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ㅇ 2024년 12월 31일(화) 노란우산 업무 마갑시간 - 청약 신청 마감 : 12시(정오) - 공제금(해약환급금) 신청 마감 : 15시 - 계약철회 및 취소 신청 마감 : 15시 - 정보변경 신청 시간 마감 : 18시ㅇ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서비스 이용 중단시간 - 2024년 12월 31일(화) 18시 ~ 2025년 1월 2일(화) 0시
2024.12.24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 모바일 앱 실행 장애시 확인 필요사항
① : VPN 프로그램 사용허가 받지 않은 VPN 프로그램 사용 시 노란우산 APP 사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해외에서 접속하는 회선에 따라서도 일부 서비스가 차단이 될 수 있습니다.이 경우, VPN 프로그램 사용 중지 후 노란우산 APP을 재실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② : 광고 차단 APP과의 충돌광고 차단 APP과의 충돌로 인하여 노란우산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 경우, 광고 차단 기능을 정지한 후 노란우산 APP을 재실행 해주시길 바랍니다.③ : 두개 이상의 기기 및 계정 사용- 두개 이상의 기기 사용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할 경우, 본인 인증 정보와 매칭이 되지 않아 일부 기능에서 재인증을 요구하는 등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할 경우, 브라우저나 앱스토어 등에서 연동된 계정을 통해 기기에서 제공하는 고유의 인증값을 제공하며, 계정의 인증값과 비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 경우 인증 정보가 일치 하지 않아 노란APP에서 인증정보를 사용하는 부분(본인인증, 간편로그인 등)이 정상적인 기능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개 이상의 계정 사용두개 이상의 구글/애플 계정을 사용할 경우, 본인 인증 값을 제대로 불러오지 못해 노란우산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기기에서 두개 이상의 구글/애플 계정을 사용할 경우, 해당 기기내 계정 정보가 달라지게 됩니다.1) 변경된 계정 정보의 인증이 제대로 갱신되어 있지 않은 경우2) 변경된 계정 정보로 실행한 앱이 상이하여 불러오는 인증값이 다른 경우위와 같은 경우로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일부 인증정보를 사용하는 부분이 정상적인 기능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④ 루팅(AOS) 혹은 탈옥(IOS)노란우산 APP은 루팅, 탈옥한 기기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023.12.26고객센터 > 문의사항 > 자주묻는 질문
[2023.12.29] 노란우산 업무 마감시간 및 서비스 이용 중단시간 안내
안녕하십니까 노란우산입니다.2023년 업무 마감으로, 노란우산 업무 마감시간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서비스 이용 중단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12월 29일 노란우산 업무 마감시간 - 청약 신청 마감 : 12시(정오) - 공제금(해약환급금) 신청 마감 : 15시 - 계약 철회 및 취소 신청 마감 : 15시 - 정보변경신청 마감 : 18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서비스 이용 중단시간 - 2023년 12월 29일(금) 18시 ~ 2024년 1월 2일(화) 0시 * 각 서비스 오픈 시간은 인터넷 신청시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노란우산 홈페이지 메뉴 고객센터 - 인터넷 신청시간)
2023.12.26고객센터 > 공지사항
인터넷신청가능시간 조정(10월 10일, 화요일) 안내
노란우산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2023년 10월 10일(화) 당일 일부 서비스의 인터넷신청가능시간이 아래와 같이 조정되오니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신청시간 변경 대상 서비스 ㅇ 가입, 고객정보 변경, 부금납부정보 변경, 기준이율 변경, 부금통산, 공제금, 공제금분할지급, 해약환급금 신청가능시간 조정 ㅇ (기존) 22:00까지 가능 → (변경) 19:00까지 가능
2023.10.06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접수 안내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의 잔여객실이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시설 정보는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7/4 17:37 수정)당첨 후 일자 및 객실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추첨접수기간 : 2022년 7월 5일(화) 10:00 ~ 7월 10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7월 11일(월) 오후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7월 5일 10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여름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감사합니다.
2022.07.07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안녕하십니까? 노란우산입니다. 노란우산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중단 안내 ㅁ 중단 일시 - 2022.4.30(토) 06시~ 18시 00분 - 2022.5.4(수) 19시 ~ 5.5(목) 09시 - 2022.5.7(토) 06시~ 18시 00분 - 2022.5.13(금) 17시~ 5.16(월) 09시 - 2022.5.21(토) 9시~ 5.23(월) 09시 (청약 서비스 중단) ㅁ 중단 서비스 - 회원가입, 청약 - 대출, 신청, 연체이자 납부 - 공제부금 납부 증명서 발급 등 제변경 및 부금선납 처리 안내 ㅁ 고객정보, 부금납부 정보 등 제변경 처리 일정 ㅇ 제변경 - ~5.12(목) : 전체(고객센터, 은행, 인터넷) 가능 - 5.13(금) : 고객센터·은행 가능, 인터넷 불가능 - 5.16(월)~ : 전체(고객센터, 은행, 인터넷) 가능 ㅇ 부금선납 - ~5.12(목) : 고객센터, 인터넷 가능 - 5.13(금) : 고객센터 가능, 인터넷 불가능 - 5.16(월)~ : 고객센터, 인터넷 가능 ㅁ 노란우산 고객센터 : 1666-9988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2.04.29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공제 가입정보 변경 이벤트" 추첨결과 공지
출범 9주년 노란우산-DAY 기념 "가입정보 변경 이벤트"에 관심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6,721명이 참여하여 주셨고, 59,803건의 정보변경 및 확인이 있었습니다. * 추첨결과 - 추첨방법 : 공정 추첨 시스템(유니피커) 활용 무작위 추첨 - 추첨대상 : 16,721명 - 당첨인원 : 2,000명 (1등 9명, 2등 99명, 3등 1,892명) - 추첨결과 : 공제계약번호와 성명으로 확인 * 포인트 지급 및 활용 - 포인트 지급 : 복지몰 가입시 지급(기 가입자는 10. 6 지급) - 포인트 유효기간 : 2017. 3. 5 까지 - 유의사항 : 유효기간이 종료되면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므로 기간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복지몰 가입방법 -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복지몰 등록 : 아래 링크 클릭 후 '복지몰 접속하기' 버튼 클릭
2016.10.05고객센터 > 공지사항
(종료)출범 9주년 노란우산-DAY 기념 “가입정보 변경 이벤트” 안내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출범 9주년 노란우산-DAY 기념 가입정보 변경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추첨결과는 10. 5(수)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노란우산공제 출범 9주년 노란우산-DAY를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 노란우산공제 관련 정보를 정확히 안내하기 위해 “가입정보 변경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바뀐 가입정보를 변경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노란우산공제 복지몰 포인트를 드립니다! o 이벤트 기간 : 9. 5(월) ~ 30(금) o 참여대상 : 노란우산공제 가입고객 o 참여방법 :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정보 갱신 - 아래 클릭(공인인증서 로그인 필요) - 콜센터(☏1666-9988)로도 참여 가능 o 경품 : 노란우산공제 복지몰 포인트 - 1,000,000포인트(9명) - 50,000포인트(99명) - 10,000포인트(1,892명) - 복지몰 포인트 지급을 위해 이벤트 기간 중 복지몰에 등록하셔야 하며, 복지몰에 등록하지 않으시면 포인트 지급이 불가합니다. - 복지몰 등록방법 :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 → 복지플러스+ → 복지몰 → '복지몰 접속하기' 클릭(이벤트 참여시 자동 연결) o 당첨자 발표 : 10. 5(수), 홈페이지 공지 이벤트 기간은 9. 5 ~ 30 입니다. **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 노란우산-DAY는? 대한민국 사장님들의 희망자산, 노란우산공제의 출범일인 9월 5일을 의미합니다
2016.09.02고객센터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