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 VPN 프로그램 사용
허가 받지 않은 VPN 프로그램 사용 시 노란우산 APP 사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접속하는 회선에 따라서도 일부 서비스가 차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VPN 프로그램 사용 중지 후 노란우산 APP을 재실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② : 광고 차단 APP과의 충돌
광고 차단 APP과의 충돌로 인하여 노란우산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광고 차단 기능을 정지한 후 노란우산 APP을 재실행 해주시길 바랍니다.
③ : 두개 이상의 기기 및 계정 사용
- 두개 이상의 기기 사용
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할 경우, 본인 인증 정보와 매칭이 되지 않아 일부 기능에서 재인증을 요구하는 등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할 경우, 브라우저나 앱스토어 등에서 연동된 계정을 통해 기기에서 제공하는 고유의 인증값을 제공하며, 계정의 인증값과 비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인증 정보가 일치 하지 않아 노란APP에서 인증정보를 사용하는 부분(본인인증, 간편로그인 등)이 정상적인 기능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두개 이상의 계정 사용
두개 이상의 구글/애플 계정을 사용할 경우, 본인 인증 값을 제대로 불러오지 못해 노란우산 APP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기기에서 두개 이상의 구글/애플 계정을 사용할 경우, 해당 기기내 계정 정보가 달라지게 됩니다.
1) 변경된 계정 정보의 인증이 제대로 갱신되어 있지 않은 경우
2) 변경된 계정 정보로 실행한 앱이 상이하여 불러오는 인증값이 다른 경우
위와 같은 경우로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일부 인증정보를 사용하는 부분이 정상적인 기능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루팅(AOS) 혹은 탈옥(IOS)
노란우산 APP은 루팅, 탈옥한 기기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