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12월 프로모션
ㅇ 세라젬 비즈몰 바로가기 https://www.ceragemb2b.com/ ※ 회원가입 방법 : 비즈몰 접속/회원가입 ▶ [회원구분] 중기중앙회 선택 ▶ 기본 정보 입력 및 '공제계약(가입)증서' 업로드 ㅇ 세라젬 제공 서비스 자세히 보기 PC: https://www.8899.or.kr/wlfr/contents/contents/contents.do?mnSeq=338 Moblie: https://yumam.kbiz.or.kr/wlfr/contents/contents/contents.do?mnSeq=338
2025.12.09복지플러스 > 프로모션
중소기업중앙회 사칭 대출사기 주의 안내
안녕하십니까, 중소기업중앙회입니다. 최근 보이스피싱 범죄가 빈번하여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에 노란우산 가입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자산과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보이스피싱 주요 유형▶정부·공공기관 사칭형 : 경찰, 금융감독원 등을 사칭하여 개인정보나 금전 요구▶대출·금융사기형 : 저금리 대출, 신용등급 상향 등을 명목으로 보증료, 선입금 등을 요구▶문자스미싱·인터넷뱅킹형 : 문자, 이메일, 인터넷 뱅킹을 통해 악성앱 설치, 피싱사이트 유도 등으로 개인정보 탈취▶본회 사칭형 : 본회 임직원 및 공제상담사를 사칭하며 정책대출이나 노란우산 대출을 권유 2. 피해 예방 행동수칙▶의심되는 전화를 받으면 즉시 통화 중단▶ 발신 번호만 믿지 말고 반드시 해당 기관의 공식 대표번호로 재확인▶ 의심 상황 발생 시 즉시 112(경찰청) 또는 금융감독원(1332)으로 신고 ※ 주요 공공기관·금융기관 보이스피싱 대응센터 구분기관명대응방안공공기관경찰청전기통신금융사기 통합신고대응센터 운영(112)금융감독원불법사금융·금융사기 피해신고센터 운영(1332) 국민권익위정부민원안내콜센터 운영(110) * 보이스피싱 전담은 아니고, 정부 민원 콜센터에 축적되는 보이스피싱 피해사례 분석 발표하는 구조한국인터넷진흥원발신번호 거짓표시 신고센터 운영 * 공공·금융기관 사칭 전화, 번호 도용 문자 등에 대한 신고를 받아 이용자 피해 확산을 방지하는 역할은행KB국민은행금융사기 접수센터(1588-9999) 운영카카오뱅크금융사기 전담센터(1588-3333) 운영카드사국민·농협·롯데·삼성 등24시간 피해신고센터 운영노란우산중소기업중앙회콜센터 : 1666-9988 3. 중소기업중앙회는 노란우산 가입고객께 아래와 같은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정책자금 지원 대출과 관련한 권유를 하거나 선입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2.09복지플러스 > 공지사항
[삼성전자 복지몰] 삼성전자 12월 행사 안내
▶삼성전자 VIP몰 바로가기 : https://www.samsungebiz.com/welfare/vip/member/loginAndCtf/ ▶임직원 우대코드 : yellow [삼성전자 회원가입 방법] 1.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 2. 회원가입시 소속란에 "노란우산" 검색후 [중소기업중앙회_노란우산] 클릭하면 파일첨부란 생성 3. 증빙자료란에 공제가입증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첨부 4. 가입승인요청 후 1~2일내 회원가입축하 문자알림톡 수신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자수가 많을 경우는 3일 가량 소요됩니다.) ▶꼭 확인하세요! - 본 행사는 복지몰 회원고객 대상 행사입니다.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 - 본 행사는 복지몰 온라인 단독 행사이며, 다른 온라인몰이나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 행사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행사 내용은 재고소진 혹은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구매 취소 시 제공받은 혜택(사은품)은 반납하여야 합니다. -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11-3181] 로 문의 바랍니다.
2025.11.25복지플러스 > 프로모션
[파란우산 손해공제]풍수해·지진재해공제 가입 지원안내
※ 파란우산공제 바로가기 ☞ dsf6.kbiz-mall.insboon.com
2025.05.08복지플러스 > 프로모션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사업 안내
* 삼성전자 vip몰 바로가기: https://www.samsungebiz.com/welfare/vip/member/loginAndCtf/ [임직원 우대코드] : yellow[삼성전자 회원가입 방법]1. 로그인 ▶ 회원가입 클릭2. 회원가입시 소속란에 "노란우산" 검색후 [중소기업중앙회_노란우산] 클릭하면 파일첨부란 생성3. 증빙자료란에 공제가입증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첨부4. 가입승인요청 후 1~2일내 회원가입축하 문자알림톡 수신후 이용 가능합니다. (가입자수가 많을 경우는 3일 가량 소요됩니다.)
2025.02.26복지플러스 > 공지사항
2021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2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성수기 기간: 2021.12.17 ~ 2022.2.28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1,535박 (알펜시아 50박, 소노리조트 410박, 한화리조트 395박, 롯데 229박, 리솜 370박, 금호 81박) * 롯데 아트빌라스 제외 ▶추첨접수 기간 : 11월 22일(월) 00:00 ~ 11월 29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1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2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2일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1.11.12복지플러스 > 공지사항
2021 하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 추가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휴양시설 회원권 접수와 관련하여 잔여 객실이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7.2. 업데이트)시설 리스트 및 가격, 날짜는 첨부파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배정방법 : 추첨 배정(배너를 통한 신청)- 접수신청일 : ~ 7월 4일(일) 까지- 신청방법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내 배너회원권 외 휴양시설 제휴사들의 하계 프로모션도 계속하여 프로모션란에 공지되고 있습니다.당첨되지 못하셨거나, 휴가계획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21.06.29복지플러스 > 공지사항
2021 하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6월 21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631박 (알펜시아 38박, 소노리조트 149박, 한화리조트 242박, 롯데 102박, 리솜 71박, 금호 29박) ▶추첨접수 기간 : 6월 21일(월) 10:00 ~ 6월 28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6월 30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6월 21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6월 21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 거리두기 유지로 5인 이상 집합금지가 적용될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6.11복지플러스 > 공지사항
2020 동계 성수기 미배정건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0 동계 휴양시설 회원권 접수와 관련하여 잔여 객실이 발생되어 안내 드립니다.시설 리스트 및 가격, 날짜는 첨부파일로 확인부탁드립니다.- 배정방법 : 선착순 배정- 접수신청일 : 12월 8일 (화) 오전 9시 ~ 마감완료- 신청방법 : 고객센터 1666-9988 미배정건 외 성수기 기간 예약도 일부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미배정건 외 성수기 기간 예약 시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연간 사용박수에서 차감됨- 박수 소진시 준회원가나 우대가 적용당첨되지 못하셨거나, 휴가계획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20.12.04복지플러스 > 공지사항
2020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0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3일(월) 시작됩니다. ▶지원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파일 참고 ▶지원규모 : 총 608박 (545회차) ▶추첨접수 기간 : 11월 23일(월) 10:00 ~ 11월 30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3일(목)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3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3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0.11.06복지플러스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