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우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안녕하십니까? 노란우산입니다. 노란우산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중단 안내 ㅁ 중단 사유 - 노란우산 서비스 강화를 위한 시스템 반영 ㅁ 중단 일시 및 중단서비스 - 2024.09.28(토) 10:00 ~ 16:00 (노란우산 웹/모바일 서비스)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복지플러스이동 공제기금 이동 경영지원단 이동
2024.09.25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 시스템 점검 안내(1/20, 09:00~16:00)
안녕하십니까? 노란우산입니다. 노란우산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산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없으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중단 안내 ㅁ 중단 일시 - 2024.1.20 (토) 09시~ 16시 ㅁ 중단 서비스 - 홈페이지 및 앱을 이용한 노란우산(복지플러스) 시스템 이용 등 ㅁ 노란우산 고객센터 : 1666-9988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4.01.16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패널」 선정자 공지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패널」 모집 행사의 선정자를 첨부 파일로 공지드립니다.성함 첫글자와 끝글자, 휴대전화번호 뒷자리를 조합하여 선정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저희 노란우산에 많은 관심 보여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패널로 선정되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노란우산 복지 플러스 패널]ㅇ자격요건 : 노란우산공제 장기가입자(선정자 1,000명) ㅇ활동기간 : 2023. 3월 - 2025. 02월ㅇ활동내용 :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신규 복지사업 아이디어 제안 등(참여시 쿠폰등 소정의 선물제공)감사합니다.
2023.03.09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접수 안내
2022 하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의 잔여객실이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시설 정보는 첨부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7/4 17:37 수정)당첨 후 일자 및 객실 변경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추첨접수기간 : 2022년 7월 5일(화) 10:00 ~ 7월 10일(일) 23:59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 7월 11일(월) 오후 당첨 공지예정■ 접수방법 : 노란우산 가입자 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버튼 클릭 후 접수 2. 고객센터 전화 접수 - 7월 5일 10시부터 노란우산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여름성수기 예약취소 패널티 - 입실예정일 제외 10일 전까지 취소/변경 : 패널티 없음 - 입실예정일 9일 전 ~ 1일 전 취소/변경 : 6개월간 예약불가 - 당일 취소/변경/노쇼 : 1년간 예약불가감사합니다.
2022.07.07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1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동계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2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성수기 기간: 2021.12.17 ~ 2022.2.28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1,535박 (알펜시아 50박, 소노리조트 410박, 한화리조트 395박, 롯데 229박, 리솜 370박, 금호 81박) * 롯데 아트빌라스 제외 ▶추첨접수 기간 : 11월 22일(월) 00:00 ~ 11월 29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1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2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2일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1.11.12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1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1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6월 21일(월) 시작됩니다. ▶지원 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지원 규모 : 총 631박 (알펜시아 38박, 소노리조트 149박, 한화리조트 242박, 롯데 102박, 리솜 71박, 금호 29박) ▶추첨접수 기간 : 6월 21일(월) 10:00 ~ 6월 28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6월 30일(수)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 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6월 21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6월 21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 거리두기 유지로 5인 이상 집합금지가 적용될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6.11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0 동계성수기 회원권 휴양시설 추첨접수 안내
안녕하세요.공제서비스부입니다.2020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회원권) 추첨 접수가 11월 23일(월) 시작됩니다. ▶지원시설 : 알펜시아. 소노, 한화, 롯데, 리솜, 금호 ※ 날짜,지역 및 객실종류,금액은 첨부파일 참고 ▶지원규모 : 총 608박 (545회차) ▶추첨접수 기간 : 11월 23일(월) 10:00 ~ 11월 30일(월) 18:00 ※ 추첨방식 : 시스템을 이용한 무작위 추첨 ▶결과발표 : 12월 3일(목) 17: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접수방법 :고객1인당 1회(1박 또는 2박) 신청 + 11월 23일부터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접수 클릭 후 접수 * 이벤트 배너는 11월 23일 10시 이후 등록예정 + 고객센터(1666-9988) 전화 접수 ▶ 회원권시설 패널티 안내- 입실예정일 제외 10일전까지 취소/변경 : 벌점 없음- 9일 전~ 1일 전 취소/변경 : 1년간 예약 불가- 당일 취소/변경 : 2년간 예약 불가 감사합니다.
2020.11.06고객센터 > 공지사항
2019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 추첨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공제서비스부입니다. 2019 동계 성수기 휴양시설 이용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성수기 기간 : 12.13(금) ~ 2.29(토) ▶지원 시설 : 알펜시아, 대명, 한화, 롯데 ▶지원 규모 : 약 271 박 ( 알펜시아 50박, 롯데 12박, 대명리조트 75박, 한화리조트 134박) ▶ 고객 신청 접수 : 11. 20(수) ~11. 26(화) ▶ 고객 추첨 발표 : 11. 29(금) - 홈페이지 결과 확인 ▶ 숙박 이용 가능 일자, 접수방법등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에 11.19(화)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 성수기 회원권 이용 문의 : 고객센터 1666-9988 --> 1 ★ 2019년 동계 성수기 이용은 회원권으로만 추첨접수(고객 1인당 1회 - 1박 또는 2박) 하여 당첨되신 경우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권 외 제휴시설은 잔여객실 내에서 각 제휴사에서 직접 선착순 예약받고 있으니, 복지플러스 → 숙박/레저 → 권역별 제휴사를 참고하시어 예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11.07고객센터 > 공지사항
2019 하계 성수기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공제서비스부입니다. 2019 하계 성수기 휴양시설 이용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성수기 기간 : 7.19(금) ~ 8.24(토) ▶지원 시설 : 알펜시아, 대명, 한화, 롯데 ▶지원 규모 : 약 385 박 ( 알펜시아 40박, 롯데 12박, 대명리조트 193박, 한화리조트 140박) ▶ 고객 신청 접수 : 6. 20(목) ~ 6. 26(수) ▶ 고객 추첨 발표 : 7. 5(금) ▶ 미배정·예약취소 객실 선착순 접수 : 7. 8(월) 이후~ ▶ 이용시설과 숙박일정, 접수방법등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에 6.20(목)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 성수기 회원권 이용 문의 : 고객센터 1666-9988 --> 1 ★ 2019년 하계 성수기 이용은 회원권으로만 추첨접수(고객 1인당 1회 - 1박 또는 2박) 하여 당첨되신 경우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권 외 제휴시설은 잔여객실 내에서 각 제휴사에서 직접 선착순 예약받고 있으니, 복지플러스 → 숙박/레저 → 권역별 제휴사를 참고하시어 예약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06.11고객센터 > 공지사항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노란우산서비스부 입니다. 제1기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 모집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노란우산공제 제도 및 복지서비스를 홍보하고, 공제 고객의 애로사항 청취 및 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정책, 금융,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개발하여 이미지 제고 및 인식 개선에 앞장설 「제1기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1. 모집대상 ㅇ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 이라면 누구나! ㅇ 금융 경제와 콘텐츠 기획에 관심 있는 친구 ㅇ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 활동이 활발한 친구 ㅇ 글쓰기, 동영상 제작,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친구 2. 모집일정 및 방법 ㅇ 지원기간 : 2018년 12월 14일(금) ~ 12월 31일(월) ㅇ 지원방법 : 지원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후 작성, 이메일 제출 - 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 www.8899.or.kr - e-mail : nodaeri@kbiz.or.kr ㅇ 서류합격 발표 : 2019년 1월 2일(수) ㅇ 면접일시 : 2019년 1월 8일(화) ㅇ 최종합격 발표 : 2019년 1월 10일(목) 3. 활동내용 및 혜택사항 ㅇ 활동기간 : 최종합격시 ~ 6개월간 ㅇ 활동내용 1) 블로그, SNS 포스팅 - 노란우산공제 제도 및 복지서비스 홍보- 소기업 소상공인 지원정책 금융,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개발- 인터뷰, 취재, 이벤트 실시 후 원고작성 등2) 매월 콘텐츠 기획회의 참여ㅇ 활동혜택- 매월 활동 수당 및 활동비 지급- 중소기업중앙회 주관 행사, 설명회 등 참여 기회 부여- 노란우산공제 공모전 등 관련행사 기획 및 심사 참여- 월간 「노란우산 희망더하기+」內 기획기사 등 참여 기회 제공- 서포터즈 운영진 기수별 워크숍 실시(교육프로그램 有)-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위촉장, 활동 수료증) 수여 4. 문의처 ㅇ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서비스부 담당자 : 이상옥 대리ㅇ 전화 : 02-2124-3315ㅇ 이메일 : nodaeri@kbiz.or.kr
2018.12.14고객센터 > 공지사항
2025.01.09 16:00 기준